주식회사 파워랩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및 블로거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랩은 20명의 파워블로거와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자사 제품의 홍보와 브랜드 인지도를 획기적으로 높이고 있다.
최근 인플루언서들은 파워랩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고 생생한 후기를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유한 바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들은 파워랩의 포장재를 소개하며, 제품의 장점과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리뷰와 피드백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며, 파워랩 제품에 대한 관심과 사용을 크게 증대시키고 있다. 파워랩이 추구하는 경영 철학과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파워랩 김영민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워랩의 제품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며 “인플루언서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환경 보호와 소비자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업은 파워랩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포장재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협업 내용과 인플루언서들의 리뷰는 파워랩의 공식 SNS 채널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