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즘, ‘카시아 속초’ 라이브 거래액 1시간 만에 22억원 돌파

시계아이콘01분 17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 라이브 당시 분당 거래액 3억원 돌파
- ‘서울신라호텔’·’포도호텔’ 등 국내 대표 특급호텔 협업 프로모션 선보여

프리즘, ‘카시아 속초’ 라이브 거래액 1시간 만에 22억원 돌파
AD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최근 진행한 ‘카시아(Cassia) 속초’ 프로모션 라이브의 총 거래액이 판매 시작 약 1시간 만에 22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라이브 당시 분당 거래액이 3억원을 돌파한데다 라이브 총 조회수가 5만 건에 달하는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인만큼, 전체 거래액이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라이브를 진행한 카시아 속초는 이달 초 개장한 프리미엄 리조트다. 카시아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싱가포르 호텔 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첫선을 보인 신상 호텔이다. 카시아 속초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부터 고품격의 휴식 공간, 커뮤니티 시설 등을 두루 갖췄다. 특히 카시아 속초는 영국 월페이퍼 선정 ‘주목해야 할 세계 건축가 20인’에 오른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을 맡아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프리즘은 카시아 속초 외에도 5성급 호텔인 ‘엠버 퓨어힐&리조트 제주’와의 단독 협업에서는 1박에 60만원이 넘는 객실을 12억원 어치 완판하고, ‘아난티 앳 부산’과 아난티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하며 1시간 만에 10억원에 육박하는 거래액을 기록하는 등 새롭게 오픈한 호텔들의 협업을 이끌어내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인 적이 있다. 특히 프리즘이 가진 고감도 고화질의 숏폼영상과 라이브 콘텐츠 강점을 살려 최정상급 호텔이 가진 세련된 인테리어와 아늑한 공간의 조화를 가득 담아내 이번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다.


또한 프리즘은 기존에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던 하이엔드 호텔들과의 협업을 잇따라 이끌어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 특급호텔로 꼽히는 ‘서울신라호텔’과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판매 시작 한 시간 만에 거래액 16억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파르나스 호텔 제주’, ‘세이지우드 홍천’, ‘핀크스 포도호텔’, 등 협업에 있어 보수적인 최정상급 호텔들과의 프로모션을 잇따라 성공시키는 성과를 거두면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여행 분야로의 진출도 활발하다. 지난달 프리즘은 해외·이색여행 전문 프로그램 '인트립(IN trip) 라이브'를 통해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나트랑, 푸꾸옥 자유여행을 합리적인 ‘가심비’ 상품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다양한 여행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해당 라이브 프로모션도 거래액이 10억원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AD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최정상급 호텔들과 차별화된 라이브 콘텐츠로 선보인 이색적인 체크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프리즘만의 색깔이 담긴 남다른 경험에 집중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