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HD의 공식파트너사로서 두 시즌 연속 브랜드데이 개최 본사 및 협력회사 직원 900여명 단체관람 초청 단체 관람, 에스코트 키즈,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HD현대일렉트릭과 울산 HD가 2024 시즌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HD현대일렉트릭은 16일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1 2024 17라운드 '울산 HD FC vs FC 서울' 홈경기에서 '2024 시즌 브랜드데이'를 실시했다. HD현대일렉트릭은 울산 HD의 공식 스폰서로서, 지난해부터 매 시즌 브랜드데이를 통해 울산 시민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사명을 홍보하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 올해는 본사 및 협력회사 직원과 가족 등 900여명을 초청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경기 관람을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선수단 친필 사인볼 ▲HD현대일렉트릭 해상풍력 블록 ▲캐릭터 키링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또 조석 사장이 시축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으며, 축구 경기의 백미인 에스코트 키즈로 임직원 자녀 22명이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는 초청 직원 및 가족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응원용 머플러를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그라운드에서는 울산 HD선수들이 브랜드데이 한정판 '써드킷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임했으며, 경기장 밖에서는 울산 HD의 선전을 기원하는 ▲센터서클, ▲대형 통천 및 현수막 등의 광고물을 설치해 브랜드데이를 알렸다.
지금 뜨는 뉴스
조석 사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는 임직원과 협력회사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울산 HD를 응원하는 팬들을 비롯한 울산 시민에게 HD현대일렉트릭이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