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랑 르피에드’ 피에드 클럽 초청 골프행사 6월 3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3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그랑 르피에드’ 피에드 클럽 초청 골프행사 6월 3일 진행
AD

대전 둔산동에서도 최중심 입지에서 대전 첫 하이엔드주거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그랑 르피에드’가 예비 입주자를대상으로 제공되는 특전 혜택 중 하나로 골프행사를 내달 3일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1차 행사가 뜨거운호응 속에 마무리되면서 이번 2차 행사를 계획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2nd 피에드 클럽 초청 친선골프 행사’는 6월3일 청주 서원구 일대에 위치한 세레니티CC에서 연예인, 프로골퍼 등 유명셀럽들도 초청해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스킨쉽 강화 및 계약자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장으로 역할을 할 전망이다.


그랑 르피에드의 예비 입주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피에드 클럽'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최신 라이프 트렌드를 공유하고, 다양한 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전 서비스다. 통상 입주 이후에나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를 계약과 동시에 미리 체험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랑 르피에드 분양 관계자는 “이제까지 계약자 대상 여러 이벤트들이 많았으나 피에르 클럽 초청 골프행사처럼 예비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행사는 매우 드문 경우”라며, “예비 입주자들에게 상품적 하이앤드만이 아닌 진정한 하이앤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채로운 문화, 예술 이벤트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르피에드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 시설로 일대의 최고 높이인 47층을 자랑하며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규모로 조성된다. 일대 최고 높이를 자랑해 지역 어디서든 눈에 띄고 수도권에서도 드문 명품 어메니티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갖춰 대전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표본이 될 전망이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는 각종 컨시어지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민에게는 비서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비롯해 서울 고급 주거 단지에만 들어가던 신세계 푸드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각종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 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썬베드 존도 한 켠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1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 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돼있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그랑 르피에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을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한편, 2차분 물량을 성황리에 계약 중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돼 있다. 현재 방문 상담을 통해 잔여 중인 동, 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