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SNS서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캠페인
알고리즘 활용해 긍정 콘텐츠 확산

LG전자는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LG전자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Life's Good'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미래 세대에게 영향력 높은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25편의 숏폼 콘텐츠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고 유튜브, 틱톡 등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공지능(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 교수를 비롯해 6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조쉬 하몬, 3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 등과 함께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부여 등 다양한 주제가 담겨 있다.

LG전자, SNS서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29일부터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통해 긍정적인 콘텐츠를 확산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7일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이 상영됐다. [사진제공=LG전자]
AD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한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상무는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진정성 있게 LG전자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