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일본 신규 상품
레고랜드, 춘천마임축제 응원 패키지
인터파크트리플, 마카오 여행 기획전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23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노랑풍선은 온천과 관광, 페리 탑승을 포함한 일본 오사카·큐슈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춘천마임축제의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특별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단거리 여행 수요를 겨냥해 마카오 여행 기획전을 운영합니다.
노랑풍선, '일본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 출시
노랑풍선은 온천부터 관광, 페리 탑승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31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진에어 오전 출발편을 이용하고 지역 온천 호텔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오사카와 큐슈의 주요 관광지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오사카에서 큐슈로 이동할 때는 약 6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한큐 페리'나 '명문대양페리'에 탑승해 바다에서 일출과 일몰을 경험할 수 있다.
레고랜드, 춘천마임축제 활성화 특별 패키지
레고랜드는 춘천의 대표적인 글로벌 축제이자 세계 3대 마임축제 중 하나인 춘천마임축제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하는 마임축제 '불의도시;도깨비난장'에 맞춰 하중도 내 레고랜드 주차장 5만4000㎡ 규모의 부지를 제공하고 축제 행사장 내 부스 운영과 레고 브릭 우체통을 이용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 패키지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인터파크트리플, 마카오 여행 전용 기획전
인터파크트리플은 올 여름 마카오 여행객을 공략하기 위한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트리플의 항공 시세 조회, 일정 생성 등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마카오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또 쿤하 거리, 마카오 해리포터 전시회 등 인기 명소를 방문해 마카오의 다채로운 매력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 소진 시까지 매일 오전 10시 마카오 숙소 전용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7월 말까지 마카오 패키지·에어텔(항공+숙소) 7% 할인 쿠폰과 투어·티켓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