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서 대학생들에게 조지아 커피를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 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코카콜라 제공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윤동주기자
입력2024.05.22 14:20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캠퍼스 축제 현장에서 대학생들에게 조지아 커피를 증정하는 커피 트럭 이벤트 '스쿨 페스티벌 어택(School Festival Attack)'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코카콜라 제공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