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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르보불닭' 받고 눈물 흘린 美소녀…삼양의 '깜짝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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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안토니오로 찾아가 불닭 1000개 선물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생일선물로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받고 감동의 울음을 터뜨려 화제가 된 미국의 한 소녀를 찾아 깜짝 파티를 열었다. 이 소녀의 이름은 아달린 소피아. 아달린이 눈물을 흘리는 영상은 지난달 초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조회수 약 1억회를 기록했다. 좋아요는 1000만개를 넘어섰다.


'까르보불닭' 받고 눈물 흘린 美소녀…삼양의 '깜짝 파티'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아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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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라운드스퀘어는 아달리가 사는 미국 텍사스의 샌안토니오로 직원을 파견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연예인이 팬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역조공 문화에서 착안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색상의 핑크 테마로 밴 차량을 꾸미고, 제품 150박스(낱개 제품 기준 약 1000여 개)를 준비했다. 미리 섭외한 가족들과 함께 집 앞마당, 뒤뜰에 불닭볶음면 제품은 물론 풍선, 가랜드 등으로 꾸민 깜짝 파티도 기획했다.


이후 집 밖으로 나오다 까르로불닭볶음면 밴을 발견한 아달린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잠시 갸웃했지만, 이내 기쁨의 눈물을 터트리며 대형 호치 인형탈과 감동의 포옹을 나눴다. 뒤뜰에 마련된 깜짝파티를 보며 한 번 더 눈물 짓던 아달린은 기념 촬영 및 선물을 받으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이후 아달린이 가족들과 함께 불닭볶음면 티셔츠를 입고 라면 파티를 즐기면서 이벤트가 마무리됐다.


이러한 과정을 담은 영상이 지난 12일(현지시간) SNS를 통해 게재됐고, 게재 약 22시간 여 만(한국시간 14일 오전 9시 기준)에 조회수 1400만 회, 좋아요 270만 개를 넘어설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글로벌 네티즌들은 ‘이 어린 아이를 축복해준 불닭볶음면에 감사하다’, ‘이러한 점이 바로 내가 불닭을 좋아하는 이유다’, ‘저 사랑스러운 소녀는 불닭볶음면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아달린의 생일 파티 영상이 널리 퍼진 직후부터 불닭볶음면을 향한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불닭볶음면이 팬덤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활동들을 많이 기획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지난달 19일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손에 넣는 행운을 빈다’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를 보도한 바 있다. 불닭볶음면 브랜드가 단순한 식품을 넘어 남녀노소는 물론 인종을 불문한 글로벌 트렌드이자 아이콘이 된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불닭볶음면은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넘어섰으며, 매년 매출 기록을 갱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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