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미국주식 홍보 '미주ZERO' 팝업 행사 진행
삼성증권은 지난 11~12일 열린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 진행한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명 이상이 몰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젊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이 늘고 있는 미국주식 투자 트렌드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부스를 찾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ZERO 이벤트'의 의미를 담은 '미주ZERO' 캔음료, 스크래치를 통한 경품 이벤트, 포토 키오스크 사진 촬영,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모니모' 가입고객 대상 네이버포인트(5000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를 경험했다.
미주ZERO 음료는 삼성증권이 진행 중인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에서 따온 이름으로 수제맥주 기업과 협업해 준비했다.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원, 3개월 적용기간 이후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3%가 적용되는 이벤트다.
이창훈 삼성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주식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여러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며 삼성증권의 미국주식투자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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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삼성증권은 뮤직 페스티벌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9일부터 이틀간 국내외 기관투자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IR 행사 '삼성 글로벌 인베스터스 컨퍼런스'의 갈라쇼에 가수 권은비와 댄스크루 라치카 등을 초대했다. 지난 4월에는 삼성증권의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일주일간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해 20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하기도 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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