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 유통군HQ '패밀리데이'…대표 집무실 임직원에게 개방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 유통 계열사의 중장기 전략 등을 아우르는 롯데 유통군HQ(헤드쿼터)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HQ '패밀리데이'…대표 집무실 임직원에게 개방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 롯데 유통군HQ 임직원 가족들이 '1일 CEO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AD

패밀리데이는 가족친화경영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기획된 행사로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임직원 가족 80명을 초대해 아쿠아리움 관람, 캐릭터 점토 만들기 등을 진행했다.


특히, 김상현 롯데 유통군HQ 총괄대표가 근무하는 롯데월드타워 20층의 집무실을 개방해 임직원 가족이 ‘1일 CEO 체험’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임직원들이 일하는 사무실도 가족들이 둘러보면서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데이에 참석한 임직원 가족에게는 명예 사원증과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노경석 롯데 유통군HQ 인재육성팀장은 "이번 패밀리데이에 많은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연한 조직 문화 정착과 가족친화적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적극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