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시계아이콘02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LF 닥스, 휴가 겨냥 '모던 마리너룩' 선봬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투썸플레스이스, 여름 빙수 2종 판매

유통업계가 2일 선보인 신상을 소개합니다. 1995년부터 두산베어스의 스폰서 역할을 해온 휠라가 3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라네즈는 아이바오·푸바오·쌍둥바오의 모습이 담긴 네오쿠션·파우더를, LF는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모던 마리너룩' 을 선보입니다. 매일유업은 현대인들의 장 건강을 고려한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새롭게 내놓았고, 투썸플레이스는 빠짝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를 판매합니다.


30년 인연 ‘휠라-두산베어스’, 600개 한정 특별 패키지 출시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AD

휠라가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 3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휠라는 1995년부터 두산베어스의 스폰서 역할을 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두산베어스의 역사를 돌아보고 영광의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유니폼, 모자, 우승 반지 레플리카 등 3종이다. 유니폼과 모자는 역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을 리뉴얼해 패키지에 넣었다. 유니폼은 2종으로 제작해 5월 2일에 1차로 올드 유니폼을, 8월 1일에는 2차로 클래식 유니폼을 나눠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두산베어스의 KBO 한국시리즈 우승 반지 레플리카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역대 두산베어스의 우승 반지 중 1982년, 1995년, 2001년 디자인을 복원해 총 3종으로 제작했으며, 패키지에는 이 중 1개가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30주년 패키지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995년부터 이어진 30년 우정의 의미를 담아 19만9500원으로 600개 한정 수량이다.


라네즈, 아기 푸바오 담은 네오 쿠션·파우더 출시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돼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이달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LF 닥스, 여름 휴가 시즌 맞아 ‘모던 마리너’ 컬렉션 선봬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모던 마리너‘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던 마리너 컬렉션은 영국의 마리너(선원)에서 영감을 받아 바다와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름 컬렉션이다. 클래식한 ‘마린 룩’ 스타일을 닥스만의 모던함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마린 룩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헤리티지 사파리 재킷, 니트, 린넨 셔츠 등 여름 리조트 룩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닥스 관계자는 “닥스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을 돋보이게 할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적용해 휴양지에서도 시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에 힘을 더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한병 90칼로리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매일유업이 근무, 학업 등으로 장시간 오래 앉아있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음료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으로 발효된 유청?유단백분말이 흡수되는 고단백 제품이다. 단백질 함량은14.3g이며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이 260억 이상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 용량은 260mL로 플레인과 사과맛 2종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연구와 한국 소비자들의 식품 기호도를 바탕으로 매일 바이오의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새로운 음료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빙수의 계절이 왔다…투썸플레스이스, 프리미엄 여름 빙수 출시
[오늘의 신상]"두산 팬 집중"…휠라, 우승반지·모자 등 한정판 패키지 外

투썸플레이스가 '우리 팥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부터 기온이 25도까지 오르는 등 빠르게 다가온 여름 날씨를 고려해 예년보다 빠르게 빙수 제품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빙수를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국내산 팥 토핑을 듬뿍 올린 우리 팥 빙수는 지난해보다 토핑을 더 풍성하게 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로 국내산 팥과 찹쌀떡을 올려 진정한 ‘팥빙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애플망고 빙수’는 향기와 당도가 뛰어난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상큼한 원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해는 먹음직스러운 망고의 노란 컬러와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망고 푸딩을 추가해 독특한 식감과 재미를 완성했다. 빙수는 이달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