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인천공항서 '갤S24 시리즈' 무료 대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5/1~6/9 '갤S24 시리즈' 무료 대여
선착순 한정 수량·온라인 사전 신청
"1020세대 자유여행에 AI 유용하게 사용"

삼성전자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빌려준다.


삼성전자, 인천공항서 '갤S24 시리즈' 무료 대여
AD

2일 삼성전자는 전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여 서비스는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14세 이상 누구나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 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잔여 수량이 있다면 현장에서 즉석 대여도 가능하다.


제2여객터미널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AI'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통역, 생성형 편집, 노트 어시스트, 브라우징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 등 자유여행을 떠난 1020세대들이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 중 '삼성월렛'에 모바일 탑승권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지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로 찍은 사진과 사용 후기를 SNS에 올린 고객에게 심사를 거쳐 ▲갤럭시 S24 울트라 ▲여행상품권 50만원 ▲모바일 음료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해외로 떠나는 1020세대 고객들이 갤럭시 AI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갤럭시 S24 시리즈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며 "통역부터 사진 촬영, 생성형 편집까지 여행에서 유용한 '갤럭시 AI'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