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온가족 맞춤 1등 유산균 강조’ 위해 신규 CF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온가족 맞춤 1등 유산균 강조’ 위해 신규 CF 공개
AD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의 새로운 TV CF가 4월 26일 공개됐다.


이번 CF를 통해 ‘새로워진 우리 가족 맞춤 유산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작년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락토핏 간케어’, ‘락토핏 당케어’ 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락토핏은 이번 CF에서 3년째 호흡을 맞춘 모델 박서준과 함께 더 풍성하게 새로워진 락토핏 라인업을 소개했다.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장 건강뿐만 아니라 온가족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우리 아이, 엄마 아빠, 나이 드신 부모님까지 각자의 건강 고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확장된 락토핏 브랜드 라인업을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보여준다는 평이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에서는 박서준이 락토핏 주요 제품을 소개하며 각 제품에 맞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등장해 아이, 엄마아빠, 부모님 타겟까지 효과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이들은 각각의 생애주기에 맞춘 락토핏 키즈, 간케어, 골드, 당케어 유산균을 섭취하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모습을 연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기존에 사랑받아온 락토핏송을 개사 및 편곡해 새로운 CF에 맞춰 재탄생시켰다. 이는 기존 고객들에게는 친숙함을 유지하면서도, 더 풍성하게 새로워진 락토핏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TV CF를 통해 락토핏이 장 건강과 함께 온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대한민국 1등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가족 모두가 늘 함께할 수 있는 락토핏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