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이알더블유 ‘온더보더’, 가맹사업 본격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이알더블유 ‘온더보더’, 가맹사업 본격화 [온더보더 제공]
AD

글로벌 프리미엄 F&B 브랜드 중 MZ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계층과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널리 알려진 온더보더(On The Border)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알더블유 (대표이사 박연수)는 가맹사업 진출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7년간 온더보더를 운영해온 제이알더블유는 미국 내 200여개의 매장에서 연 5,0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미국 본사로부터 한국 및 아시아 6개국에 대한 마스터프랜차이즈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올해부터 백화점 및 대형 Mall 위주의 직영점포에 이어 국내 가맹 사업과 해외 진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접점을 넓힐 방침이다.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위해 제이알더블유는 미국 본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철저한 Recipe 관리, QC, 고객 응대 등에 대한 완성된 Field Manual을 통해 모든 매장에 검증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국내 R&D팀의 개발 능력을 통한 계절별 LTO출시로 Texas-Mexican의 차별화된 먹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일인당 GDP 3만불 시대에 접어들고 베이비부머들의 은퇴 후 안정된 사업 소득을 위한 글로벌 프리미엄 프랜차이즈에 대한 기대가 증대하는 가운데 지난 17년간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한 온더보더 운영 경험에 검증된 브랜드 평판과 제이알더블유의 관리 시스템이 금번 가맹사업 개시를 통해 다양한 가맹점주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이알더블유는 온더보더에 이어 최근 뉴욕의 루크스랍스터 브랜드를 국내 론칭하여 지난 1, 2월 팝업스토어를 성료한 바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