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 연장
HMR 제품 활용 마케팅 활동도 추진
아워홈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7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이어간다.
아워홈은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2024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 조인식’이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아워홈 지리산수'가 7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으며 ‘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도 연장했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8년부터 시상해왔다. 우승 선수에게는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함께 제공하는 등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GA 투어 기간에는 ‘온더고’ 등 자사 가정간편식(HMR)과 ‘아워홈 지리산수’ 등 제품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지리산 천연 암반수로 만든 아워홈 지리산수는 2022년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한 물맛품평회에서 국내 스틸워터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온더고는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컨셉으로 총 23종에 이르는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올해도 KPGA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골프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적극적인 후원뿐만 아니라 당사 HMR 제품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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