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제공
에르메스 등 명품 추첨 이벤트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혜택이 망라됐다.
3만원 쇼핑 지원금은 5000원, 1만원, 1만5000원 등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하는 방식이다. 소비자는 발급 당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롯쇼페 럭키드로우는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0원의 선택'은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가운데 1개에 투표하는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득표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로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가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등이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쇼핑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아 고물가로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쇼핑 지원금, 명품 경품 이벤트, 할인 등 혜택을 총망라한 롯데홈쇼핑 쇼핑 페스타 롯쇼페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