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 e종목]"KH바텍, 티타늄 등 메탈부품 수요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IBK투자증권은 28일 "KH바텍이 주요 제품인 메탈 부품의 수요 확대로 실적이 빠르게 개선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KH바텍은 폴더블 힌지, 자동차 전장 부품인 디스플레이용 브래킷(TDP), 배터리셀을 충격에서 보호해 주는 엔드플레이트(End Plate) 등을 생산하는 전기·전자 관련 부품회사다.


이운호 IBK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현재 매출에서 힌지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브래킷이 기존 모바일에서 전장 쪽으로 공급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올해부터 관련 매출이 글로벌 전장 부품 회사를 시작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티타늄 소재의 메탈케이스를 적용한 모델이 확산하면서 KH바텍의 입지가 강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애널리스트는 "폴더블 핵심 부품에 더해 티타늄 등의 신제품 효과, 인터넷데이터센터(IDC)향(向) 매출 등이 반영되면서 외형과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며 "전장 부품 쪽 매출 비중도 점차 높아지면서 장기적으로 성장과 이익 개선 추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이러한 분석에 근거해 KH바텍에 대해 ‘매수’의견을, 목표주가를 '2만5000원'으로 각각 유지했다.




임정수 기자 agrem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