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신사, 성수동에 '디키즈' 오프라인 매장 연다…국내 최초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픈 기념 한달간 10% 할인
한국 단독 상품도 발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은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의 국내 최초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트레이딩은 디키즈의 국내 공식 유통을 맡고 있다.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99㎡(약 30평) 규모로 오픈하는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 최초의 한국 오프라인 매장이다. 미국에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디키즈는 스트리트 및 서브컬처까지 확장한 브랜드의 철학을 살려 소규모 공장이 밀집된 공업 지역이었던 성수동에 자리 잡았다고 무신사트레이딩은 설명했다.


무신사, 성수동에 '디키즈' 오프라인 매장 연다…국내 최초 무신사트레이딩에서 공식 유통하고 있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 [사진제공=무신사]
AD

디키즈 성수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비롯해 한국인 체형과 니즈에 맞춘 '코리안 익스클루시브 라인' 상품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3월 초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예스아이씨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외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도 공개된다.


디키즈는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여기에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고객들이 보유한 빈티지 디키즈 상품을 반납하면 10% 할인해주는 트레이드인 캠페인도 전개한다.



디키즈 브랜드 관계자는 "성수 스토어는 원목 중심의 아이코닉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꾸며져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워크웨어의 주된 테마로 메카닉, 카펜터 등의 브랜드 정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헤리티지가 있는 디키즈가 국내 젊은 고객층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가치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