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품절 대란' 레몬맛 맥주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아사히주류, '오리온 더 드래프트'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유통업계가 25일 출시한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품절대란' 레몬맛 맥주 정식 출시
[오늘의신상]'품절 대란' 레몬맛 맥주 外
AD

오비맥주 카스는 지난해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버전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작년 7월 한정판으로 출시 이후 4주 만에 총 200만캔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기존 카스에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게 특징이다. 카스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이번에 '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함께 정식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330㎖ 캔으로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키나와서 탄생한 프리미엄 드래프트 맥주
[오늘의신상]'품절 대란' 레몬맛 맥주 外

롯데아사히주류는 프리미엄 드래프트 맥주 '오리온 더 드래프트'를 다음 달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선행 출시한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드래프트 맥주로, 현재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15개 국가와 지역에 수출 중이다. 일반 맥주와 달리 숙성기간을 1.2배 길게 해 감칠맛을 충분히 이끌어냈으며 여과 과정에서 잡미를 제거해 상쾌함을 더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내달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장벽 리페어·자외선 차단 선크림
[오늘의신상]'품절 대란' 레몬맛 맥주 外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이다. 자외선을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페어링 토닝 이펙터' 선크림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