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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항만公, 도내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97개 기관 중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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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평택항만공사가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실시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내 지방공기업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전국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대상 기관에 대해 전화 및 면접조사 방식으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등으로 나눠 고객서비스를 평가하는 조사다.


평택항만公, 도내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97개 기관 중 1위 평택항 마린센터 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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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항만공사는 지난해 조사 결과 전체 종합만족도 평균 점수인 81.69점보다 11.63점 높은 93.32점을 획득해 전국 383개 지방공기업 중 4위를 기록했다. 또 도내 97개 대상 기관 중에서는 1위를 달성했다.


평택항만공사는 이번 평가에서 서비스환경 92.71점, 서비스 과정 92.10점, 서비스 결과 94점, 사회적 만족 93.69점, 전반적 만족도 90.31점을 받았다.



김석구 평택항만공사 사장은 "평택항과 제부 마리나,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ESG 경영실천 및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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