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헥토파이낸셜 “휴대폰 속 모바일 쿠폰 쉽게”

시계아이콘01분 0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010PAY 쿠폰 모아보기' 출시

생활 금융 플랫폼 010PAY(페이)가 휴대폰 속 모바일 쿠폰을 찾지 못해 계산대 앞에서 당황해하거나 유효기간 만료로 쿠폰을 사용할 수 없었던 불쾌한 경험을 없앤다.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은 스마트폰 사진첩 속에 흩어져 있는 기프티콘, 상품권 등 모바일 쿠폰을 한 데 모아,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폰 모아보기’ 서비스를 010PAY 앱에 신규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폰 모아보기’ 서비스 이용법은 간단하다. 010PAY에서 ‘앨범 자동 스캔’ 만 터치하면 머신러닝 기술이 사진첩에 저장된 이미지 중 쿠폰을 찾은 후 유효기간, 쿠폰명, 사용처, 쿠폰번호 등을 이미지에서 자동으로 추출하여 010PAY에 원본 이미지와 함께 저장해 준다. ‘쿠폰 모아보기’를 이용하면 흩어져 있던 쿠폰이 한곳에 모이고 목록까지 만들어져 편리하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폰마다 제각각인 유효기간도 관리해 준다. 010PAY앱은 유효기간을 놓쳐 사용하지 못하는 쿠폰이 없도록 쿠폰 만료 7일 전, 3일 전, 당일 등 총 세 차례 앱 푸시 알림을 발송해준다. 바코드나 이미지가 없는 쿠폰은 직접 등록하여 함께 보관할 수 있으며, 쿠폰에 표기된 금액 한도 내에서 분할 사용이 가능한 금액권(잔액관리형) 상품권은 ‘사용 가능 금액’을 직접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은 010PAY 앱에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로또 당첨번호 및 당첨금과 연계하여 자동으로 응모되고 당첨금이 지급되는 리워드 서비스 ‘리또’를 선보였으며, 지난 2월에는 1만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리또를 지급하는 리또 특화 PLCC(상업자표기신용카드) ‘010PAY 우리카드’를 출시하고 리또 프로모션도 시작했다.


010PAY는 단순한 결제 플랫폼을 넘어서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나아가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엔터 핀테크’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 선물, 중고거래 등이 일상화되면서 쿠폰도 재테크 수단의 하나가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는 결제, 금융 관련한 새롭고 다양한 기능을 계속해서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

010PAY는 ‘010PAY 머니’와 ‘010PAY 포인트’를 이용해 간편 결제, 기프티콘 구매 등이 가능한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010PAY 머니는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선불 충전할 수 있으며, 010PAY 포인트는 앱 내 행운상자 확인, 미션 수행, 신용카드 사용 포인트 등으로 모을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