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롯데백화점, 봄 신상품 할인 '스프링 페션 페어'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봄을 맞아 봄 신상품 할인 행사 ‘스프링 패션 페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6대 패션그룹 패션위크’ 행사는 국내 대표 패션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네셔널,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네셔널이 참여한다.


광주 롯데백화점, 봄 신상품 할인 '스프링 페션 페어' 연다
AD

먼저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그룹에서는 행사 기간에 기존 적립포인트의 두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호, 빈폴레이디스의 삼성물산에서는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보브, 지컷, 스튜디오톰보이 등의 신세계인터네셔널에서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10% 적립 이벤트도 있다.


모조에스틴, CC콜렉트 등의 대현그룹에서는 브랜드별 10~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10% 적립행사도 준비됐다. 지고트, 아이잗바바의 바바패션그룹과 미샤., 잇미샤의 시선인터네셔널에서도 브랜드별 할인행사 및 포인트 적립행사도 연다.


더불어 6대 패션그룹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롯데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6/10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빈티지의류와 세컨핸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USA 빈티지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플로랄프로렌., 타미힐피거, 리바이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빈티지 의류와 엔틱 리빙상품까지 50여 브랜드의 1만여점의 다양한 상품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특히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와 스트리트 문화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창고형 빈티지 매장으로 구성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홍기창 영업기획팀장은 “봄을 맞아 패션의류 신상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MZ세대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등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이벤트도 구경하는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