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목포대 장종하 입학사정관, 호남지역대학입학사정관협의회 회장 선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총회에서 회원 다수의 압도적인 지지 얻어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장종하 입학사정관이 지난 27일 전남대학교에서 진행된 호남지역대학입학사정관 협의회장 선거에서 제14대 호남지역대학입학사정관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목포대 장종하 입학사정관, 호남지역대학입학사정관협의회 회장 선출 호남지역대학입학사정관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된 국립목포대 장종하 입학사정관 [사진제공=목포대학교]
AD

28일 목포대에 따르면 장종하 입학사정관은 최근 전남대에서 열린 호남지역입학사정관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회원 다수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조선대 김은철 입학사정관을 제치고 제14대 회장에 선출됐다.


장종하 입학사정관은 지난 2020년부터 입학사정관으로 국립목포대에 재직하며 호남권역 대학의 지정 공동연구 총괄 업무와 학생부종합전형 교육 및 평가시스템 업무를 주로 담당했다.


장종하 입학사정관은 “호남지역입학사정관협의회가 호남지역 대학들의 허브로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실질적인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입학사정관 역량 강화를 위한 호남지역 교육 시스템 구축과 입학사정관 업무에 필요한 데이터 구축을 통해 대학 간 경쟁이 아닌 상생을 목표로 하나의 목소리를 내는 진정한 협의회로 새롭게 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 신임 회장의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 1년이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