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팔도,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
설화수, '윤조립밤'·'퍼펙팅 립컬러' 립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향수 사업 강화

19일 유통업계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밀키스에 과일향을 더했다
[오늘의신상]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外
AD

롯데칠성음료는 유성탄산음료 브랜드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밀키스 고유의 우유 풍미와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더한 맛이 특징이다. 휴대성이 편리한 250㎖, 340 캔과 500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19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먼저 선보인 이후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2020년 누룽지 콜라보의 재현
[오늘의신상]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外

팔도는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이하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을 100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팔도가 일품 해물라면 브랜드로 2번째 출시하는 한정판이다. 2020년 선보인 누룽지 콜라보 제품을 다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에는 별첨 스프를 동봉했다. 볶음 현미와 누룽지 분말로 구성된 별첨 스프는 구수함과 함께 씹는 재미도 더해준다.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 기능 강화 립
[오늘의신상]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外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는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영양감을 더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설화수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한다. 이후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다음 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무알코올 비건 향수 '에르메티카' 론칭
[오늘의신상]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外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HERMETICA)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무화과, 앰버와 우디향을 통해 달콤한 열기를 향으로 표현한 피그피버(FIGFEVER), 피오니와 로즈 등 만개한 꽃다발을 표현한 피오니팝(PEONYPOP), 시트러스 향의 마콤바(MACOMBA) 등이 있다. 이달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먼저 판매하며, 추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