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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라이브쇼핑, TV·모바일 멤버십 합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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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주문 고객, 모바일 회원 전환시
구매 실적 그대로 인정해 등급 책정

신세계라이브쇼핑이 2월부터 멤버십을 통합하고, 멤버스 라운지를 통해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그동안 각각 운영하던 TV와 모바일의 멤버십을 통합했다. 전화 주문 고객들이 모바일 회원으로 전환하면 기존 주문했던 실적을 그대로 인정받아 높은 등급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 TV 주문 고객 300만여명은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등급별 쿠폰과 적립금 등을 통해 더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것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TV·모바일 멤버십 합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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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 고객 대상으로 번거로운 쿠폰 다운로드 절차도 줄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VIP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쿠폰을 자동 다운로드 되게 하도록 바꿔 클릭을 줄이고, 고객 편의를 높였다. 지난달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쿠폰 사용률이 50% 이상 높아지는 등 반응이 뜨거워 이번 달부터 VIP고객 전체에 적용했다.


또 멤버스 라운지를 만들어 찜하기 등의 미션 활동을 통해 쿠폰과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에는 골드와 VIP등급 대상으로 최대 5회의 배송비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달 고객 애플리케이션(앱) 사용 편의를 확대 개편한 이후 앱의 일 방문자 수가 전 달 대비 10% 이상 높아지는 등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은경 모바일마케팅팀 팀장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매달 새로운 기능과 혜택을 선보여 고객들의 편의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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