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마트,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업무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 네트워크를 통한 경제·사회적 가치 확대
- 새로운 시간 소비와 나눔 문화 기대

티마트,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업무 협약 [(좌측부터)주식회사 티마트 윤시영 대표,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 원기준 회장]
AD

주식회사 티마트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와 전날(29일) 네트워크 저변 확보 및 나눔 기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식회사 티마트 윤시영 대표와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 원기준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향후 협력에 대해 논의하고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주식회사 티마트는 다양한 시간을 사고파는 시간 거래 플랫폼(앱) 기업이다. 성별, 나이, 학력, 지역 등의 차별 없이 누구든 시간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구매자는 원하는 재능이나 비즈니스 기회에 손쉽게 접근해 네트워킹에 필요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인골프협회는 골프 문화의 발전과 보급뿐만 아니라, 취미를 통한 보다 쉬운 나눔 활동 확대를 목표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양측은 이번 MOU로 상호협력하여 사회적, 경제적 시너지를 강화한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구상이다.



주식회사 티마트 윤시영 대표는 "나눔을 목표로 하는 사단법인 연예인골프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뜻깊다”며 “’모두의 시간을 가치 있게’라는 브랜드 모토에 맞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