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맥주,토트넘 수제맥주 '넘버세븐'
SPC 파스쿠찌, '철없는' 젤라또 2종 등 출시
유통업계가 16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해태제과, 진한 커피 원액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 출시
해태제과는 커피 단짝 과자 에이스에 고급지고 진한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 에이스 특유의 담백함에 고품격 커피 맛을 한 번에 즐기는 리얼 커피 크래커다. 겉으로 보면 오리지널과 비슷한 모양이지만 한입 베어 물면 속은 새까맣다. 에이스 역사상 처음으로 3겹 구조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4.3mm 두께였던 오리지널 에이스를 1.4mm 정도로 얇은 층 3개로 나눠 에이스 반죽을 위, 아래층에 놓고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중간층을 채웠다.
SPC 파스쿠찌, '철없는' 젤라또 2종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젤라또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매력의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으로,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GS더프레시, 집에서 즐기는 '우월 한우 홈마카세' 내놓는다
GS더프레시는 오는 17일부터 우리동네GS 앱을 통한 '우월 한우 홈마카세'를 선보인다. 한가지 메뉴가 아닌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3가지 내용물로 구성했다. 상품 구성은 치마살, 업진살, 살치살로 총 600g이다. 가격은 10만9000원이지만 행사카드(국민, 삼성, 농협, 하나카드)로 결제 시 3만원 할인된 7만9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핑크솔트, 생와사비도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시식이 가능하다. 추가적인 홈마카세 상품으로 한돈 모듬, 호주와규 모듬도 준비했다.
세븐브로이맥주X토트넘 홋스퍼 수제맥주 '넘버세븐' 나온다
국내 수제맥주기업 세븐브로이맥주가 손흥민 선수가 뛰는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토트넘 맥주 ‘넘버세븐(NO.7)’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최고급 맥아와 홉을 사용해 글로벌 스포츠 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거’로 출시될 예정이다. 각각 500ml?355ml 용량의 ‘맥주, 논알코올’ 캔 제품 2종으로 1분기 중 정식 출시된다.
하누소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판매 시작
정통 한식 프리미엄 레스토랑 하누소가 설맞이 '선물세트 특별판매'를 시작한다. LA갈비와 한우불고기로 구성된 선물세트, 하누소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양념소갈비,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LA꽃갈비로 구성된 선물세트 등 총 13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 외에도 갈비탕, 불고기 등 인기 메뉴들도 명절특별가(16%할인) 혜택으로 하누소 창동본점과 인사점, 하누소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