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령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고령을 가치있게!’

경북 고령군은 4일 군청 광장에서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고령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행사 개최 고령군 희망나눔캠페인 성금모금행사.
AD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가 주최하고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태)와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정수환, 명예 단장 이경화)이 주관한 행사로 지역주민과 후원자·봉사자, 기관·단체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한 매일영농조합법인(서태수), 영남산업(김정희), 에버그린베이커리(조광래), 동희(이순목), 농업법인 슈룹 케어팜(김종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민정환),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김용우)에 군수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고, 이어서 신규가입한 6개소 착한가게에 현판을 전달했다.


더불어 기흥컨트리(대표 김장자) 사랑의 성금 500만원과 교육발전기금 500만원, 삼오(대표 이진환) 1000만원, 선일농기계(대표 이태춘) 500만원, 고령군 어린이집 연합회에서 원생 30여명이 참석해 각 어린이집에서 모금한 200여만원 전달하는 등 관내 기업, 사회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성금이 줄을 이었다.


그리고 화성산업 주식회사에서 쌀 10㎏ 200포, 더메종에서 기탁한 침구류를 슈룹 케어팜(김종규)에서 탁송을 재능기부 해주었다.


또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의 어묵 제공 봉사와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팝콘제공 봉사, 경북공동모금회에서 제공한 푸드트럭(음료 300인분)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오늘 열린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모금행사에서 총 4100만원의 성금이 모여 고령군민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남철 군수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온정을 나누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많은 분이 동참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하고 따뜻한 고령군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은 지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며 고령군의 모금목표는 4억 8550만원이다.



성금모금 문의는 고령군청 주민복지과 또는 각 읍·면사무소로 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