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는 딸기 음료 누적 판매량이 천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보다 약 32% 증가한 규모다.
AD
컴포즈커피는 현재 전국 매장에서 딸기라떼, 딸기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를 사계절 내내 선보이고 있다. 또 매년 딸기 시즌에 맞춰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시즌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국내산 딸기를 사용해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맛있는 딸기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상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