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F 세르지오 타키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블랙위크'
20~26일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서 진행

F&F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F&F 세르지오 타키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AD

이번 행사는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동시에 열린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또 블랙 컬러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위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 가지씩 공개하고,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 할인과 마일리지 2만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을 대상으로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애슬레저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