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모델로 배우 임지연 발탁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배우 임지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테마로 한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모델로 배우 임지연 발탁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모델 배우 임지연.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AD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투썸플레이스 모델로 선정된 임지연은 특유의 연기력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입증한 대세 배우”라며 “투썸플레이스가 전개해 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브랜드 가치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투썸의 대표 케이크이자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014년 출시 이후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가나슈 생크림,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를 사용해 진하고 달콤한 크런치볼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진한 초콜릿, 애칭인 ‘스초생’ 네이밍에 초점을 맞췄다.


AD

이번 광고는 13일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23일 본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설레는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