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빈대 살충제 ‘둠벅 버그크리너 빈대 살충제’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빈대 공포가 확산되고, 우리나라 전국 각지에서 빈대 출몰 신고가 늘어나면서 일반가정에서도 빈대 예방과 방제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다.
NS홈쇼핑에서는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이런 걱정을 덜어줄 둠벅 버그크리너 빈대 살충제 상품을 10일 오전 11시 40분 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 방송한다.
둠벅 버그크리너 빈대 살충제는 스프레이 형태로 사람 또는 동물의 보건을 위한 초파리, 집먼지진드기, 빈대의 구제 목적으로 개발된 살충, 탈취, 살균 올인원 상품이다. 꽃이 발산하는 살충 성분인 천연 추출물 ‘피레트린’을 사용해 만든 상품으로 특히 빛에 예민한 ‘피레트린’은 짧은 시간에 자연 분해(3시간 이내)되는 특징이 있어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해도 체내 축적 위험 없다.
환경부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제품 승인을 받은 보건용 살충제로서 살균 테스트, 탈취 테스트를 완료한 상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편해 살충이 필요한 곳 어디든 바로 뿌리기만 하면 된다. 자주, 직접 세탁이 어려운 소파, 침대, 카시트, 유모차, 신발 내피 등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9800원으로 전용 스프레이건과 본품 2통(각 1L)으로 구성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떠날 때 베드버그에 대비하려고 여행객들이 필수품으로 사용해온 빈대 살충제 둠벅 버그크리너 빈대 살충제를 홈쇼핑 최초로 소개하는 이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