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 이지 가격↓
국제특송기업 DHL 코리아가 직영 접수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직영 접수처 전용 상품인 익스프레스 이지 가격을 인하한다. DHL 전국 직영 접수처에서 해외로 물품을 발송하는 고객은 평균 5% 인하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0.5㎏ 이하 서류 발송 상품인 익스프레스 이지 인벨롭의 가격은 평균 20% 인하된다. 2.5㎏까지 물품 발송 구간은 평균 12% 인하된다.
내년 2월 29일까지 신규 고객이 직영 접수처에 재방문시 한정판 DHL 리유저블백을 100% 증정한다. 30㎏ 이상 중량물을 발송하는 경우 정상 요금가의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현재 전국 24개 서비스센터, 10개 서비스 포인트를 비롯해 100여 곳이 넘는 제휴 접수처를 운영, 국내 국제특송 업체 가운데 가장 많은 서비스 접점이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지헌 DHL코리아 커머셜 본부장은 “고물가 시기 속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개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DHL이 익스프레스 이지 상품을 출시한 2010년 이래 처음으로 가격을 인하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DHL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