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톡!가전]가습기와 조명을 한 번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니퍼룸,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선보인 신제품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는 건조한 공간의 습도 밸런스를 잡아줄 뿐만 아니라, 테이블 조명의 역할을 더해 따뜻한 공간 무드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이 조명 가습기는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분무 시스템으로 공간과 용도에 맞게 가습량을 세팅할 수 있다. 시간당 약 100㎖의 미스트가 듀얼 출력구로 분사돼 건조한 실내 습도를 빠르게 조절해준다.


[톡!가전]가습기와 조명을 한 번에
AD

가습기에 내장된 수위 감지 센서는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필터를 보호한다.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완충 시 6.5시간까지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이동과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명은 가습 기능과 별도로 사용이 가능해 일 년 내내 무드등과 테이블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제니퍼룸 에어미스트 무선 조명 가습기는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두루 갖춰 건강하고 밸런스 잡힌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날씨에 사무실과 가정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