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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다음 달 1일까지 디즈니 협업 상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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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는 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고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 음료와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타벅스, 다음 달 1일까지 디즈니 협업 상품 판매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협업 상품들. [사진제공=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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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협업 음료인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는 음료 상단에 올라가는 디즈니의 ‘미니 마우스’ 모양의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분홍빛의 음료다.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사용해 달콤하며 익숙한 맛이 특징이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디즈니 협업 상품은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규어 오르골’, ‘오텀 디즈니 조이풀 미니 키링’, ‘오텀 디즈니 조이풀 피크닉백’ 등을 포함하여 총 13종으로 스타벅스의 그린 색상에 디즈니 캐릭터들의 발랄함이 더해졌다.


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이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디즈니 패브릭 포스터(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디즈니 음료, 푸드나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시에는 그린 색상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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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스타벅스는 디즈니 협업 상품 외에도 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인상적인 시즌 음료 ‘마롱 헤이즐넛 라떼’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MD 상품 9종도 함께 선보인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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