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쓔퍼세일'…군고구마 등 겨울 상품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군고구마 30%↓, 구운계란·핫바 득템 할인
고래사 어묵 국물 안주 세트도 선봬

CU는 '쓔퍼세일' 등 동절기 상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겨울 프로모션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CU '쓔퍼세일'…군고구마 등 겨울 상품 할인 모델이 CU에서 대표적인 겨울 간식 군고구마를 담고 있다[사진제공=BGF리테일].
AD

CU는 매월 통합 행사 외에도 1~11일 인기 상품 +1 행사인 쓔퍼세일과 오전·오후 타임 세일인 '친구타임', 고객 수요가 높은 주요 품목별 제휴카드 할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달부터는 행사 상품을 겨울 모드로 전환했다.


쓔퍼세일을 통해 상품 70여 종에 대해 +1 행사와 함께 BC페이북 결제 시 20% 할인을 동시에 적용한다. 캔커피 5종과 따끈한 간편식 국·탕·찌개류 5종, 핫바 8종, 스타킹 등 동절기 상품을 위주로 1+1을 구성했다.


다양한 고객 수요를 겨냥해 즉석밥, 통조림, 냉동만두, 햄소시지, 완구 등을 1+1 판매하고 쌀국수, 짬뽕면, 사골곰탕떡국 등은 2+1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스낵, 과일, 후라이드치킨 등은 최대 50% 할인가로 내놨다.


군고구마도 10월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군고구마 3종에 대해 이달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해 크기별로 최저 112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맛밤과 구운 계란 4종도 같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CU의 초저가 자체 브랜드(PB)로 헤이루(HEYROO) 득템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핫바 득템도 동절기 핫바 매출 성수기에 맞춰 삼성카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한다.


타임세일인 친구타임을 통해 오전 7~9시에는 베이크하우스 405빵을 비롯한 간단한 아침 식사류를, 저녁 7~9시엔 자이언트 떡볶이 등 안주류, HEYROO 스낵 등 총 37종의 상품에 대해 BC카드와 KB국민카드 결제 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9월 말부터 뚝 떨어진 기온에 편의점의 동절기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CU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2일까지 주요 상품의 전월 대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겟(get) 커피 핫아메리카노는 30.2% 증가했으며 온장고 음료인 캔커피 21.6%, 두유 20.8%, 꿀물 18.9%도 일제히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 뜨거운 물에 타 마시는 원컵류는 64.1% 매출이 올랐다.


핫바와 군고구마도 각각 28.5%, 50.7% 매출이 상승했으며 찬 바람이 불면 수요가 증가하는 스타킹 역시 33.6% 증가했다.



CU는 예년보다 2달가량 앞당겨 지난달에 이미 연탄은행과 협업한 차별화 핫팩 3종을 출시했으며 장갑, 귀마개, 수면바지 등 방한용품 20여 종도 잇따라 선보였다. get 커피는 기존 아이스에서 뜨거운 커피를 주력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겨울 간식인 호빵도 9월 중순부터 라인프렌즈의 미니니 호빵 시리즈 4종을 조기 출시했다. 최근엔 고래사 어묵과 협업한 팔도한끼 어묵탕 제육볶음, 순대볶음 국물 안주 세트도 선보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