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승록 노원구청장, 상계동 ‘하늘공원’ 개장식 참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승록 노원구청장, 상계동 ‘하늘공원’ 개장식 참석
AD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21일 오후 4시 서울 노원구 하늘공원(상계 3·4동 82-5) 내 광장에서 열린 ‘하늘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장식은 상계6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준공과 함께 기반시설인 공원 조성이 완료되면서 공원 4326.8㎡, 공공공지 4696.5㎡를 조성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늘공원은 순환산책로, 광장, 바닥분수,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를 새롭게 조성하고 화장실, 휴게시설, 운동기구, CCTV 등 편의시설을 갖추었으며 수목 및 초화류 식재 등을 통해 새롭게 단장했다.


그동안 재건축사업과 함께 조성되어 기부채납된 공원이 단지 내에 위치해 접근이 어려웠던 반면, 하늘공원은 단지 외부에 주민 누구나 이용하기 좋도록 조성된 것에 의의가 크다.


행사는 오승록 구청장을 비롯해 공사 관계자,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커팅,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주위 아파트들이 둘러싸인 가운데에 공원이 생겨 주민들이 하늘을 볼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생긴 것에 큰 기쁨을 느낀다“며 ”수준 높은 공원 조성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