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해양조, 해남 매실 향 가득한 추석 선물세트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보해양조가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보해는 올해 해남 매실로 빚은 ▲매취순 세트 6종, ▲매실식품 2종, ▲매실청 &절임 세트 6종 및 보해소주까지 총 15종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보해양조, 해남 매실 향 가득한 추석 선물세트 선봬
AD

특히 나날이 높아지는 과실주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매취순 선물 세트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1982년부터 41년간 매실주를 생산해 온 매실주 명가 보해양조의 매취순은 매실 원액을 최소 5년 이상 숙성해 매실의 깊고 진한 향을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보해는 약 14만 평 규모를 자랑하는 해남 보해매실농원에서 직접 수확한 최상급 매실로 매취순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보해양조 추석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편의점, 보해양조 고객상담실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의 ‘우리 동네 술픽업 서비스’를이용해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식당이나 주류 전문점(바틀샵)에서 수령할 수도 있다.


데일리샷 앱에서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원하는 상품 결제를 마치면 픽업 가능 시점에 알람이 온다. 이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지정한 제휴 영업점을 방문 해제 품을 가져가기만 하면 된다.


현재 데일리샷에는 매취순 라인 중 최고 프리미엄 제품인 ‘15년숙성 매취순 전용잔 패키지’, 순도 99% 이상의 순금 가루를더한 ‘순금매취순 1본입’선물세트’, ’순금매취순 2본입 선물세트’, 3리터라는 압도적인 크기와 황금 거치대로 특별한 자리와 선물에 제격인 ‘매취순12년 3L’가 입점해 있다.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데일리샷 매취순 단독 기획전을 통해 선물 세트를 정가보다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취순 선물 세트는 데일리샷 입점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확산과 더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프리미엄 주류 애호가인 앱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매취순 12년3L’는 지난해 MD가 꼽은 우리 술 부문 판매량 4위에 오르기도 했다.


매취순 상품군의 올 1~6월 판매량 또한 지난해 판매량의 절반을 상회하면서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1.5배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보해의 해남 매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라며 “명절 음식과 잘 어울리는 술 중 하나인 매취순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