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온스타일, 공식유튜브 리뉴얼…'눈떠보니 라떼'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 유튜브채널 'CJ ONSTYLE' 리뉴얼
3040 겨냥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공개

CJ온스타일이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CJ ONSTYLE'을 리뉴얼하며 3040세대를 겨냥한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를 공개했다. 눈떠보니 라떼를 시작으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과 협력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CJ온스타일, 공식유튜브 리뉴얼…'눈떠보니 라떼' 론칭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눈떠보니 라떼는 지난 1일 첫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다. 다양한 취향을 지닌 요즘 3040세대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초점을 맞춘 대다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편당 10분 미만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됐다.


눈떠보니 라떼는 업로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청첩장 모임으로 인한 예비신부의 고충 에피소드를 담은 1화 '지옥의 청첩장 모임' 편은 4일 만에 6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젊은 엄마들의 신조어를 조명한 2화 '엄마들의 줄임말' 편은 이달 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달 중순부터는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론칭한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을 공개하면서 쇼핑 취향을 공유하는 콘텐츠다. 왓츠인마이앱은 화요일 6시, 격주마다 새 영상이 업로드된다.


CJ온스타일은 유튜브 리뉴얼을 기념하며 이달 17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을 구독한 후 CJ온스타일 앱 내 기획전에 눈떠보니 라떼에 대한 감상평과 함께 유튜브 닉네임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CJ온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만한 킬러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차별화된 취향 공감 콘텐츠로 고객 일상에 스며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