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에서 나온 아기 세제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1주년 기념 ‘베베숲 홈 돌잔치’는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혜택가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첫 돌 축하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으로 금1돈, TWB 타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세제와 함께 같은 달에 첫돌을 맞이한 아이가 있는 고객 대상으로 베베숲 홈 라인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아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주방세제 구성으로 최대 46%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세제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식기세척기 세제는 아기 젖병 속 유당 찌꺼기부터 식기 기름기까지 식품에 사용하는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말끔하게 세척된다. 또한 EWG ALL GREEN성분으로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으며, 자를 필요 없는 간편 태블릿 타입으로 용량에 따라 최대 2알 정도로 말끔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한편, 베베숲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해 꿉꿉한 여름철에도 햇볕에 말린 듯 실내 건조에 탁월한 세제로 자리매김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홈 세탁세제가 런칭 1년 만에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드린다”며,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경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