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인 ㈜에쎈바이오는 10년간의 45개 유명브랜드 아파트 설치 경험을 바탕으로 2023년 직접 소비자를 상대로 ‘프리미엄 에쎈K’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에쎈바이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아이돌 그룹 달샤벳 출신 가수 ‘세리’와 8월 3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달샤벳 리더에서 솔로 가수로 새롭게 변신한 가수 세리는 올해 ‘세리 데이즈’ 두 번째 이야기 ‘Spotlight’를 발매하며 5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8월 19일에는 워터밤 속초 라인업으로 출연하여 섹시한 매력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쎈바이오는 8월 다양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이에 8월 6일 (일) 오후 10시 50분 공영홈쇼핑, 8일 (화) 오후 11시 GS홈쇼핑, 9일 (수)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7일(목) 오후 4시 41분 SK스토아, 29일(화) 오후 11시 NS홈쇼핑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에쎈바이오 손명규 대표는 “‘프리미엄 에쎈K’와 더불어 향후 2~3년 내에는 세계시장 출시를 목표로 월드형 음식물처리기 ‘에쎈W’ 개발을 진행 중이다”라며 “월드형 ‘에쎈W’가 출시되면 음식물처리기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계기가 될 것으로 자신하며, ‘월드형 K’는 이미 중국, 일본, 동남아 시장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