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온, 20일까지 ‘8월 온세일·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온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8월 온세일·온앤더뷰티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온, 20일까지 ‘8월 온세일·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AD

8월 온세일은 막바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휴가 용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과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쿠폰을 사용해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본격적으로 가을·겨울 신상품이 나오는 시기를 맞아 여름 시즌 상품도 최대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하루 동안 혜택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모음전인 빅브랜드 등을 진행해 빈폴키즈, 유한킴벌리, 오뚜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앤더뷰티는 같은 기간 '애프터 서머'를 테마로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티 로더, 키엘, 크리니크, 맥, 아베다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하기 위한 진정 및 보습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온 온앤더뷰티 MD가 엄선한 인기 상품 구매 시 추가 샘플을 증정한다.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브랜드별로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행사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5명을 추첨해 뷰티 신상품 '맥 뉴(NEW) 스쿼트 플럼핑 글로스 스틱'을 증정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여름 및 휴가철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어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온세일을 기획했다”며 “할인 및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여름 시즌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끝까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