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북구 우이동 가족캠핑장 물놀이· 마술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강북구, 우이동 가족캠핑장서 물놀이, 마술쇼 등 감성·힐링 프로그램 운영

8월부터 물놀이, 마술쇼, 친환경 프로그램, 보물 찾기, 마쉬멜로우 나눔행사 등 진행

9월 독서의 계절 맞아 캠핑장내 야외 책장도 조성





강북구 우이동 가족캠핑장 물놀이· 마술쇼 우이동 가족캠핑장
AD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아름다움과 힐링을 자랑하는 ‘우이동 가족캠핑장’에서 오는 12월까지 ‘감성과 힐링의 테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이신설선 북한산우이역 1번 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우이동 가족캠핑장(강북구 삼양로181길 28)은 도심 속 일상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가족, 친구, 연인 단위로 방문하는 강북구 명소 중 하나다. 데크 27면, 글램핑 4개 동과 샤워실, 화장실, 세척실, 파고라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구는 캠핑장 이용객들이 단순 캠핑을 넘어 문화, 감성,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8월 매주 금~일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분수 놀이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깜찍이 물놀이’를, 9월 9일 오후 4시엔 버블쇼, 풍선쇼 등 아이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어린이 마술쇼’를 진행한다.


또, 10월 21일 오후 4시엔 캠핑장에 떨어지는 낙엽을 활용한 다양한 ‘친환경 만들기 체험’을, 11월 18일 오후 4시엔 강북구문화정보도서관의 마스코트인 강북이와 함께하는 ‘보물 찾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월 15일에는 캠핑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쉬멜로우 나눔 행사도 개최한다.


아울러 구는 오는 9월부턴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우이동 가족캠핑장 내 야외 책상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캠핑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지역 명소인 우이동 가족캠핑장은 도심 속 아름다운 캠핑장으로 많은 방문객들이 SNS를 통해 칭찬의 방문 후기를 남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캠핑장 확대 조성 등을 통해 우이동 가족캠핑장을 서울시 대표 캠핑장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