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디야커피, 굿윌스토어에 5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디야커피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5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물품은 전국 굿윌스토어 22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굿윌스토어에 5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AD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자립 지원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기업과 개인의 기부 물품 재판매를 통해 소외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할 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을 통한 장애인들의 완전한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 23일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 참전유공자 및 보훈 가족에 감사 물품을 전달했다. 폭염 대비 물품 기부, 구호 물품 지원, 대구 발달장애인 센터, 청각장애인 후원 기관인 청음회관 등에 정기적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단순 기부를 넘어 일자리 창출을 통한 장애인의 지속 가능한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