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저스템, 반도체 이어 디스플레이 분야에도 습도 제어 솔루션 공급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저스템이 디스플레이 시장에 습도 제어 솔루션인 N2 Purge System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저스템이 반도체 웨이퍼 생산공정에 적용하던 고유의 습도 제어 솔루션 N2 Purge System을 디스플레이 분야로 확대하며 시장을 다각화하고 있다.


습도를 제어해 수율을 향상시키는 N2 Purge System은 저스템이 독자 개발해 그동안 반도체 업체에 공급하며 높은 시장점유율을 구축해 온 솔루션이다.


이번에 저스템이 디스플레이 기업에 공급하는 N2 Purge System은 기존 반도체 공정 양산 라인에서 검증된 기술을 디스플레이 제품에도 적용함으로써 수율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반도체 공정에 제공했던 BIP 제품처럼 Batch 형식으로 장착돼 30개 FOUP의 습도를 동시에 제어한다.



저스템은 향후 디스플레이 분야에 추가적인 제품 공급을 기대하고 있다. 저스템 CTO 김용진 연구소장은 “디스플레이 산업에서도 수율 제고는 필수이며 이를 위한 솔루션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라며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도 우리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