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양한 이점 품고 있는 철산역 초역세권 메트로빌 오피스텔 분양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다양한 이점 품고 있는 철산역 초역세권 메트로빌 오피스텔 분양 [철산역 메트로빌 오피스텔 조감도]
AD

최근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부동산이 하락세를 보이면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수도권 소형 오피스텔 시장으로 돌려지고 있다. 이는 오피스텔이 수도권 전세난이 확산되면서 입지가 좋고 주거용으로 적합하며, 상대적으로 투자 금액이 적고 환금성이 높다는 등 다양한 이점에서 비롯되었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에서 철산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높은 편리성을 갖추고 있는 초역세권 ‘메트로빌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약 20년 만에 철산역 인근에 새롭게 공급되는 ‘철산역 메트로빌 오피스텔’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일원 12필지에 들어서게 되며, 지하 3층~지상 17층 규모로 조성된다. 내부에는 일반 122실과 근린상업시설 20실 총 142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주차시설은 전 세대의 자가용을 모두 수용할 수 있다.


철산역은 광명시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곳이며, 가장 큰 규모로 상업지역이 형성돼 있다. 철산역 메트로빌 오피스텔은 7호선 철산역 도보 약2분 거리 역세권에 자리를 잡고 있어 시인성이 뛰어나다.


또한 철산역 메트로빌 오피스텔 인근에는 광명시청 및 각종 관공서와 주변에 금융과 의료, 쇼핑, 문화 등 생활 편의시설들이 집중되어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실거주자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사업지 바로 인근에 위치한 주변 주택단지들은 2,100여세대의 광명 뉴타운 12구역으로 지정되어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개발 호재를 품은 만큼 미래 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공시지가 1억 미만인 오피스텔은 주택수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더욱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메트로빌 오피스텔은 철산역 인근이라는 이점과 광명 뉴타운 12구역 지정 등 개발 호재 등을 품고 있어 신규 오피스텔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철산역 메트로빌은 공사 및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