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역 축제 열린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 오픈 3일간 추첨 통해 삼성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등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실시
- 청약자 전원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증정하는 '전국 청약 자랑’ 이벤트도 진행

‘지역 축제 열린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AD

제일건설㈜(이하 제일건설)이 평택시 가재지구에 도시개발사업으로 선보이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이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견본주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9일부터 주말까지 3일간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55인치 TV, 인버터 제습기, 쿠쿠 밥솥, MTB자전거, 써큘레이터 선풍기, 선풍기, 전기포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일건설은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 콘텐츠를 마련해, 견본주택을 단순한 정보제공의 공간이 아닌 온 가족이 방문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에 망고빙수, 탕후루, 떡볶이, 닭꼬치, 커피, 아이스티 등 다양한 먹거리 제공 부스가 마련되며, 인생네컷, 인형뽑기, 물대포 게임, 10초를 잡아라, 타로카드 등 다양한 놀거리도 준비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캡틴마블, 할리퀸 등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며 "분양을 기다려 주신 수요자분들과 가까운 지역민들까지 모두 자유롭게 방문하셔서 견본주택 관람과 함께 다양한 행사들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통큰 이벤트인 '전국 청약 자랑’ 이벤트도 진행된다. 청약신청자 전원(특별공급 및 1순위)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그야말로 ‘통큰’ 이벤트다.


한편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은 평택시 가재지구 공동2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동, 총 1,152가구 규모의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로, 전 가구는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진 전용면적 84·103㎡의 중대형 아파트로 구성된다.


오는 9일 견본주택 개관 후 6월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월 16일 1순위 6월 1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3일이며, 이후 7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은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