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두유로 만든 '콩담백면'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존 6종에 신제품 사리면 추가

대상 청정원은 건강 관리는 물론, 맛과 즐거움까지 더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두유로 만든 '콩담백면' 리뉴얼 출시 청정원 콩담백면 사리[사진제공=대상]
AD

콩담백면은 2021년 6월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두부면이다.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면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리뉴얼한 콩담백면은 사리면 1인분(150g) 기준 ▲30㎉ ▲당류 0% ▲글루텐 프리 ▲케토(KETO) 인증 제품이다. 1인분 기준 탄수화물 함량 9g 미만 시 인증을 부여한다. 이 때문에 당뇨 환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청정원은 지난달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콩담백면은 기존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고소한콩국수 ▲멸치국수 ▲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 등 소스와 함께 구성해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총 6종의 다양한 편의형 타입이 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면 사리로만 구성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 사리'를 추가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