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0만원 추가 시공 혜택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24일 ‘한샘 리하우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업계 최초로 한 시간 전체가 가상현실(VR) 방송으로 제작됐다. 특히, 인테리어 전과 인테리어 후의 비교 VR을 별도로 제작해 오래된 집이 인테리어를 한 후 어떻게 변하는 지 눈으로 비교해서 보여준다.
고객은 인테리어를 직접 하지 않더라도 오래되고 낡은 집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별도의 쇼룸을 방문하지 않아도 변화될 인테리어 공간을 3D입체 영상으로 쇼핑호스트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 상담 예약을 남기면 한샘의 전문 디자이너가 진단 및 무료컨설팅을 해준 후 실측과 계약을 진행한다. 시공 계약 시 금액대별 최대 500만원의 추가 혜택과 신세계라이브쇼핑 2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별도로 이번 달 상담예약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300명)을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신세계라이브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은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전후를 바로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저렴하게 주거 환경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