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초저가 ‘서민 막걸리’ 출시…단돈 10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초가성비 상품 연달아 출시

CU는 1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서민 막걸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CU, 초저가 ‘서민 막걸리’ 출시…단돈 1000원 CU에서 고객이 서민 막걸리를 구매하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서민 막걸리는 상은 텁텁함이 덜하고 목넘김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제조사 상품들에 비해 최대 70%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쌀 함량 수준을 유지하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판로를 확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업체와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서 직접 쌀을 공급 받으며 제조 단가를 낮췄다.


CU는 초가성비 상품들을 연달아 출시한다. 아이스크림 400바(바나나맛)와 1000콘 2종(바닐라맛·초코맛)을 선보인다. 또한 자체브랜드(PB) 득템시리즈 23번째 상품으로 원통 형태의 감자 스낵 감자칩 득템 2종(오리지널·어니언)을 판매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물가 안정에 보탬이 되기 위해 여름철 고객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가격 메리트를 높인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을 선보이며 알뜰 쇼핑 도우미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